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호치민골프패키지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이외에도 최근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신생 업체들을 중심으로 종종 사건사고가 발생하기 때문에, 되도록 안전한 투어를 위해서는 상담 및 예약 과정에서부터 충분히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복장은 칼라가 있는 셔츠가 기본입니다. 반바지 착용도 가능하지만, 이는 코스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에 참여하기 전에 미리 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응급 상황이나 분실등 여러가지 상황을 대비한 여행 보험을 가입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무리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지만 편하게 관리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기에 일반적인 유흥과는 또 다른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훌륭한 시설의 연습 코스는 물론, 프로급 강사의 전문적인 코칭, 완벽한 조명 시설을 활용한 야간 골프 등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베트남 골프장들은 굳이 관광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될 만큼 멋지고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시 링크스 골프클럽은 현지에서도 기업 단위의 워크샵이나 모임을 위한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는 인근 무이네 단지의 작은 해변가에 위치한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캐디가 배정될 베트남골프패키지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정도만 가능합니다. 간혹 베테랑 캐디에게는 조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소 강압적이거나 무리한 요청 보다는 오히려 매너를 바탕으로 정중하게 접근하셨을때 더욱 큰 보답으로 다가온다는 부분을 꼭 기억하세요,

특히 베트남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도시에서는 저마다의 특징이 분명하며, 편리한 인프라와 더불어 다양한 유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상급 수준의 골프장이 다수가 위치해 있어, 베트남 황제 골프 투어에 대한 관심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호치민(사이공)하면 밤 문화가 정말 유명합니다. 특히 여행자 거리인 부이 비엔 스트리트는 광란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조심해야 될 곳이기도 합니다.

장작을 사용하는 벽난로, 야외 파티오등은 여전히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으며 클럽하우스 주변에 조경된 지역에는 부겐빌레아, 적샐비어, 봉선화, 미모사, 수국이 있는 아름다운 정원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가성비도 훌륭한 편이고 남부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치민의 대표적인 가라오케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골프투어 또한 일반 황제투어와 마찬가지로 골프와 유흥의 비중을 취향에 따라 원하는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야간 골프를 원할 경우에는 낮 시간대에 붐붐 마사지나 에코걸을 이용하고, 골프를 저녁시간으로 잡을 수 있는 등, 대부분의 경우 사전 예약 과정에서 필요한 사항을 제시하면 에이전시 측에서 이에 따른 일정들을 알아서 조율해 줍니다.

Report this page